한국생물공학회 전체메뉴

닫기

정보마당

바이오의 산업화와 대중화, 기술혁신을 이끌며
국제화를 선도하는 한국생물공학회입니다.

공지사항


글보기
후원 및 전시 마감 (~9/15(금)) [2017 한국생물공학회 추계학술발표대회 및 국제심포지엄]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09-14 조회 1685
첨부파일
#File : APPLICATION_FORM.docx (43.2 KB / Down : 225)

 
 한국생물공학회는 지난 30년 이상의 시간 동안 학계와 산업체를 망라한 회원들의 끈끈한 네트워크와 동질감을 바탕으로 성장을 거듭하여 11개 부문위원회를 거느린 국내 생물공학 분야 대표 학회로 자리매김하였고 현재 7,000여 명의 박사급 정회원과 학생회원 및 100여명의 단체회원, 산업체 회원 등이 활동하고 있습니다.
 이번 “2017 한국생물공학회 추계학술발표대회 및 국제심포지엄”은 1,500명 이상의 학계 및 산업계 종사자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생물공학 분야 중 가장 규모가 큰 학술대회 및 전시회를 포함한 행사입니다. 관련 학계, 연구소, 정부기관, 기업 등의 참가 대상군 사전 홍보를 통하여 기업의 브랜드 이미지 강화 및 제품 홍보를 하는 최적의 기회가 될 것이며 최신 동향 습득 및 기술 교류를 통해 새로운 비즈니스를 창출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입니다.
 특히 본 학회의 전시회는 물품구매담당자와의 현장계약 체결이 진행될 수 있도록 학회에서 지속적인 모니터링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본 행사의 적극적인 참여를 통하여 많은 성과와 발전이 있으시기를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