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생물공학회 전체메뉴

닫기

정보마당

바이오의 산업화와 대중화, 기술혁신을 이끌며
국제화를 선도하는 한국생물공학회입니다.

공지사항


글보기
한국생물공학회 역대 학술대회 참여기관 웹사이트 오픈 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1-09-13 조회 1023
첨부파일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안녕하세요? 한국생물공학회 제 28 대 회장 이철균입니다.

전례없던 어려운 시기가 처음 예측되었던 것과는 달리 끝이 안보여서 더더욱 바쁘시고 정신없으시리라 생각됩니다. 바쁘시더라도 항상 건강하시기 기원합니다.
1984 년에 창립된 한국생물공학회는 벌써 중년의 나이가 되어, 높아진 국제적인 위상과 함께 산·학·연·관 회원 모두를 아우르는 소통의 장으로, 미래를 준비하는 다양한 융합의 장으로 진화하고 있습니다. 특히 올해는 그 동안의 숙원 사업이었던 학회 사무실을 마련하여 회원 여러분들과 소통하고 다가가는 학회로 거듭나고자 합니다.

이러한 발전은 그간 꾸준히 학회를 보살펴주시고 물심양면으로 도와주신 많은 회원님들이 계셨기에 가능한 일입니다. 코시대로 인하여 아직 일정을 잡지 못하고 있으나, 연초부터 계획하였던 지난 수십년간 학회를 후원해주신 모든 분들을 모시고 감사를 표하는 즐겁고 따뜻한 자리를 연말에는 가질 수 있기를 진심으로 기원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한국생물공학회 학술대회를 후원해주신 후원기관과 회원님들에게 조금이라도 감사의 뜻을 표하고자 명예의 전당을 update 하였습니다.
http://giving.ksbb.or.kr/sub/intro.php

지난 제주에서의 춘계학회는 예상보다 훨씬 성황리에 마쳤습니다. 10 월 6일부터 9일까지 경주에서 개최될 추계 생물공학회도 각 전문분야에서 꾸준하고 열성적으로 맡은 바 소임을 다하시며, 항상 애정과 관심으로 학회를 살펴주시고 일궈오신 회원님들의 많은 참여와 애정어린 관심을 부탁드리고자 합니다.

항상 행복하시고 단풍이 들면 경주에서 뵙겠습니다.

 
한국생물공학회 회장 이 철 균 올림